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병원에 진료 받으로 다니면서 16번 버스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부산양산대병원 정류소에 대기하는 일부 버스 기사님들은 일찍 버스문을 열어 승객들이 추운날씨에 차안에 타고 출발시간까지 차안에서 기다리도록 해주시는데요 2월18일 4시16뷴 출발하는 16번 8327호 기사님은 출발시간이 되어야 문으 ㄹ열어서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태웁니다 이기사님은 매번 이렇게 합니다 추운날씨에 추위에 떨며 밖에서 기다리게 너무너무 불편합니다 버스를 기다리는사람들은 병원에 진료 받으로 오는 환자들인데 날씨도 추운데 밖에서 기다리기가 너무 불편하고 춥습니다! 담당관리자님! 대학병원정류장에서 추운날씨에 승객들을 밖에서 기다리게 하지말고대가하는 버스문 일찍열어 버스안에서 타고 출발시간까지 기다리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여!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16번 노선 전 승무원 에게 교육을 시켜 차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