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푸른교통 1501 기사님 정말 곡예운전을 잘하시더군요 기사님은 저를 기억못하겠지만 저는 그날을 잊을수가 없더군요 푸른교통은 저의 가족들도 이용을 자주하는 편이라 이렇게 넘어갈수가 없어 어렵게 신경써 홈페이지를 가입하여 글을 올립니다. 그날 사건내용은 이렇습니다... 3월 31일 오후5시경 울주군청사거리앞 울주군청방향으로 적색불과 좌회전신호가 떨어졌는데 1501기사님은 손님을 태우고 직진신호위반과 신호위 반 카메라를 피하기위해 차선을 바꿔가며 곡예운전을 하시더군요 저도 기사님 뒤따라가 다 급정거를 않했으면 큰사고가 날뻔했고 입에서 쌍욕이 나오더군요...그래도 꾹!참고 이렇 게 글을 올립니다. 푸른교통 관계자분께서는 승객의 안전을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기사님 들한테 곡예운전을 먼저 가르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관계자분께서는 그냥 넘어가시 지 말고 승객의안전을위해 엄격한 처벌을 부탁드리며 이런기사들이 발생하지 못하게 해주 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차미희님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차량 운행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친점 죄송합니다.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야 운수업체 종사자로서 정말 부끄럽습니다. 해당승무원은 안전교육을 통하여 차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봄의 기온이 느껴지는 하루 입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