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운전 중 브레이크 때문에 가방이 떨어져 가방에 있던 노트북에 usb가 파손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상 안되나요. 덤 으로 그 usb 있던 자리도 인식을 못하네요.
안녕하세요. 배제욱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USB가 파손된 점에 대해서 안타깝게 생각을 합니다. 저희 승무원의 과실이 아니라면 보상은 힘듭니다.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