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몇일 전에 양산시에 전화를 했습니다만 회사에 글을 남기는게 더 좋을 것 같아 회원가입하고 몇자 적습니다. 11월 7일 오후 1시 20분경 언양장에 가기 위해 13번 버스를 탔는데 운전기사가 운전중에 휴대폰을 사용하여 상당히 불안하였습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상당히 큰 교통사고도 많이 나던데 시민의 안전을 책임져야할 시내버스 기사가 운전중에 한눈 팔면 어쩌자는 겁니까!!! 차 번호는 8307이고 이름은 미쳐 보지 못했습니다. 시정 좀 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은 철저히 교육을 시켜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일교차가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