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구서역에서 육교 건너고 버스 정류장 거의 도착일때 버스 와서 탈려니까 승차 거부. 진짜 이 기사라는 사람은 매너가 없고, 뛰어가서 잡을려니까 일부러 문도 안열고... 진심 이 기사 쌔기는 뭐하는 사람인지?? 안 그래도 58번 버스 배차 간격 길고 버스 수도 적어 죽겠는데 진심 다른 버스 비교해봐라. 58번 버스 기다리는 동안 50번, 148번, 1002번 버스 10번 넘게 지나간다. 이럴려고 버스 탈려는지 자괴감이 든다. 진짜 이 버스 기사 해고 시키기를 바람. 한마디로 최악의 양아치 버스 기사
안녕하십니까 이기준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장 김도경입니다. 우선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시 상황은 이렇습니다 11월 22일 저녁 20시26분경 58번 8322호가 태광산업 정류장에 성인남자 한분이 타노선 버스를 이용하고자 서계셨고 승차하시는 분이 없어 좌측방향을 보고 차선을 진입하는 것이 CCTV 상에 보였으며, 이기준 고객님은 타시고자 차선을 변경하여 가는 버스를 잡고자 멀리서 뛰어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밤이 되어 멀리서 뛰어오는 고객님을 보지 못하고 버스가 출발하였다고하여 승차거부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저희 승무원에게 정류장 승객을 한번더 확인하고 출발할수 있도록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