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밤 (18일)10시30분경 울산->부산방면 달동현대아파트 정류소에서 2100번 버스가 정차하지않고 아예 2차선으로 지나치더군요 덕분에 뒷차인 2100번을 타서 2분 차이로 노포역 지하철 막차를 놓쳤습니다. 택시비로 2만원이 날아갔네요 시정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2100번 버스의 무정차통과로 인하여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고객님과 같은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승무원들에게 교육을 통해 사전 예방활동을 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이런 민원이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점에 대하여 책임자로써 무거운 마음이 듭니다. 해당승무원은 회사규정에 의하여 행정처분과 동시에 자체교육을 통하여 재발방지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다시한번 푸른교통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기온이 점점더 많이 내려가고 있습니다. 겨울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