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롯데캐슬에서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있는데도 그냥 지나치기 일수입니다. 앞에 다른버스가 있으면, 뒤에 정차해서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승객이 놓칠까봐 노심초사하여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제시간에 버스를 타지못해 늦습니다. 정류장에서도 저만치 앞에서 서면 그제야 뛰어가 타야합니다. 빠른운행은 장점이지만 승객을 그냥 지나치는 태도는 무엇이 우선인지 의문이 들게합니다. 편히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당 노선 승무원들에게 전달하고 고객님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을 많이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 날씨가 점점 무더워 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