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교통카드 오류로 중대탑승후 웅촌에서 내린 승객 입니다 교통카드 오류가 나 현금으로 내려했으나 현금을 미쳐 뽑지 못한 상황에서 죄송한 마음에 다음 정거장인 웅촌에서 내렸습니다 제가 몇번 이런적이 있는데 다른 승무원들께서는 다음정거장에서 다음차를 타세요라고 좋게 말씀 하십니다 다른버스는 다 잘 찍히는데 항상 2100번만 그러더라구요 그럼 카드의 문제가 아니라 기기의 문제일수도 있는거 아닙니까??그래서 당연히 다음 정거장에서 내렸습니다 기사님은 카드의 문제니 다짜고짜 돈을 내라고 말씀을 하시는 겁니다 돈이있었음 제가 내렸겠습니까?? 기기의 오류는 아니고 당신 사정이니 돈내라고 말씀하시더리구요 제가 잘한것도 없지만 다른 기사님들과 처신하시는 방법이 다른것 같아 글올려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