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월 19일 오전 8시20분~30분경 경남 71 자8376 12번 버스기사님 제가 신전마을역에서 기다리고있었는데 기사님이 2차선으로 그냥 직진하더니 저랑 눈이마주쳤는데도 불구하고 3차선으로 차선변경 해서 정차하지도않고 그냥 지나치셨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차번호까지 외우고 이렇게 신고합니다. 출근시간 덕분에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정류장 무정차 통과한 승무원은 엄중히 문책을 하겠으며, 교육을 통해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날씨가 상당히 무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