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홈페이지 고객의소리에 실명 자체가 명기되는것에 큰불만이기도 하지만 타 승객의 안전을 위해 용기를 내서 글올립니다. 2017년 7월 25일 AM 08시 9분에서 20분 사이에 노포역에서 출발하는 차량(71자8341)에서 발생한 사항이고 같은 승무원으로 부터 두번째 제가 경험한 사항임을 명확히 하고 제가 타지않았을때도 추측컨데 똑같은 운전습관으로 운행할 가능성이 클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일 27분경 창기마을에서 덕계상설시장으로 가는와중에 큽브레이크 작동이 대표적이며 전반적으로 급제동을 많이합니다. 비록 승무원들의 노고는 충분히 공감합니다만, 출근시간에는 전날 야근등으로 승객들은 조촐한 휴식을 취할시간인데 그냥 달리다가 급제동이 자주일어납니다 예전에도 그랬고. 그냥 습관으로 여기기에는 노약자 및 애들의 부상이 우려될정도로 심합니다. 철저한 보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저희 승무원의 운전습관이 문제가 있다면 교정교육을 통하여 시정토록 하겠 습니다. 또한 안전사고 및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 요즘 폭염으로 매우 덥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