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겨울에 추워죽겠는데 1137번 안타고 2300번 탈라니까 바로 뒤에잇던 2300번 버스가 차선을 바꾸시고 정류장을 지나는건 부산 버스기사님의 센스입니까 뭡니까? 버스를 이용하려해도 버스가 정류장에 정차를 해야지 타지 고작 10초를 못기다려서 그냥가는건 처음봤습니다 아주 대단한 회사네요 앞으로는 이딴 버스 회사는 이용 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면서 추운날씨에 불편함을 겪으신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려고 하셨던 일자와 시간, 정류소명을 알려주시면 확인해 서 회사 규정에 의하여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