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 시 간 : 2018.4.3.(화) 18:15분 차량 * 주된민원내용 : 정차시간 미준수 * 세부내용 : 그 앞에 차량이 17:30분 출발인데 정각 출발하여 제가 정각에 뛰어와 차량 문 두드렸으나 타지못함 30분 출발이니 딱 정각 출발하신거 이해됨 하지만 다음차 15분 출발인데 14분에 출발함 저는 가족과 통화중이라 앞차는 정각에 출발하고 뒷차는 1분일찍 출발한다고 통화중인데 기사님(박병수)이 시끄럽다고 다짜고짜 전화 끊게함? 원칙을 지키려면 아에 정확히 하시던지 왜 그렇게 고객을 고자세로 권위적으로 대하시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음 제가 별나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입장 바꿔 본인이 이런일 겪어보면 얼마나 답답하실지 참 너무하다고 생각됨ㆍ 앞으로는 버스 시간 준수해주시기 바람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