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 시 간 : 2018.4.3.(화) 18:15분 차량 * 주된민원내용 : 정차시간 미준수 * 세부내용 : 그 앞에 차량이 17:30분 출발인데 정각 출발하여 제가 정각에 뛰어와 차량 문 두드렸으나 타지못함 30분 출발이니 딱 정각 출발하신거 이해됨 하지만 다음차 15분 출발인데 14분에 출발함 저는 가족과 통화중이라 앞차는 정각에 출발하고 뒷차는 1분일찍 출발한다고 통화중인데 기사님(박병수)이 시끄럽다고 다짜고짜 전화 끊게함? 원칙을 지키려면 아에 정확히 하시던지 왜 그렇게 고객을 고자세로 권위적으로 대하시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음 제가 별나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입장 바꿔 본인이 이런일 겪어보면 얼마나 답답하실지 참 너무하다고 생각됨ㆍ 앞으로는 버스 시간 준수해주시기 바람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차량은 18:15분에 정확하게 출발을 하였고, 차후에는 조금 여유를 가지고 출발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바랍니다. 고객님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