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기사님한테 이렇게 구박듣기도 처음이네요.. 농협은행 웅상지점에서 승차해서 4시 10분 쯤 노포에서 하차했습니다 제가 캐리어가 있었는데 버스에 타니 왜 타냐고 구박하시더라구여.. 처음 말하실때는 쓴웃음으로 넘기려고 했는데 그 후에 3번을 더 뭐라고하시네요 돈 내고 타는 버스에 이렇게 기분나쁘기는 또 처음이네요.. 차후 기사님께 직접 사과받고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 서 불편을 겪으신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시 영상 확인결과 고객님 캐리어 말고도 앞에 탑승하신 분들 것 까지 포함하면 6개가 차량에 실렸습니다. 다른 승객들 승,하차 시 불편할 수 있어 승무원이 그렇게 응대를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승객들에게 조금 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 서 다른 불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