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12번버스를 처음탔습니다 아무도 버스벨을 눌리지않고 있었고 온천장이라고 적힌 버스정류장을2번이나 지나가길래 제가 내리려고한 명륜 버스정류장 차례라고 생각하고 버스벨을눌렸습니다 그리고조금더가다가 정류소에 서길래 명륜역정거장이냐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기사님이 정색하며 방송못들들었어요? 방송좀들으세요 ! 이러시네요 순간 다른 사람도있는데 엄청 불쾌했습니다 정류소물어본게 그렇게 정색하며 대답할 얘기였습니까?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 승무원을 교육시켜 좀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민원과 관련하여 차량번호, 탑승일자, 하차시간 등을 말씀해 주시면 민원해결에 상당히 도움이 되곘습니다. 고객님 일교차가 상당히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