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저는 덕계에 살고 매일같이 푸른교통을 이용하는 양산 시민입니다. 61번 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몇달 전부터 월평삼거리를 경유하지 않고 월평고가 도로로 운행 하니 이용시간이 많이 단축되겠다 싶어 좋아했었는데, 61번 버스는 오히려 거북이운행을 하고 있어 속이 터집니다. 울산차량이나 50번1002번 58번 59번 차량들에게 모두다 추월을 당하고 있어 출근을 하고, 약속이 있는 1분도 아까운 시간인데, 속에서 천불나도록 하는 서행운행은 삼가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61번 버스를 타면 항상 기분이 나빠집니다. 속이터져 참다참다 못해 이글을 씁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푸른교통 업무과장 김도경입니다. 우선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여 주신 거북이 운행에 대해서는 61번 승무원들과 면담을 통해 주의 및 경고조치를 하였으며, 차후에라도 이러한 경우가 발생이 될시에는 일자와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사내 방침에 따라 엄중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푸른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이나 건의사항, 미담사례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면 개선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친절하고 안전하게 승객을 모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