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9.1.26 증산차고지에서 14시 05분 출발하는 버스겠네요 집에 가려고 오후2시 조금 넘어서 증산역에서 16번 버스를 탔습니다 차량 번호는 8354호 이구요 카드로 요금을 내려고 양산역 간다고 행선지를 얘기하니 양산역가려면 지하철 타는게 더 빠른게 왜 이걸 타냐는 식으로 얘기하네요. 기가 차더군요.. 그래도 참고 괜찮다는 식으로 얘기하니 카드 찍으라네요 내가 내 돈내고 버스 이용하겠는데 그 따위 소리들으면서 이용해야 합니까? `양산역 가려면 지하철이 더 빠르다?..` 참 나 어이가 없어서.. 이거(버스) 타지 말고 지하철이나 타라는 소리와 뭐가 다른거죠? 누가 지하철이 빠른거 몰라서 버스타나요? 승객이 기사한테 빠른 지하철이 아닌 버스를 타는 사정이나 이유까지 설명해줘야 하나요? 승객이 지하철을 타든 버스를 타든 그건 기사가 알 바 아니지 않나요? 승객입장에서 그런 소리 들을만큼 잘못을 한게 없다고 봅니다만. 그렇게 본인 차에 사람 태우고 돈 받는게 귀찮았나요? 버스회사에서 기사들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승무원의 잘못된 행동으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은 고객님과 같은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시키 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