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9년2월19일 08시 05~07분사이 롯데마트에서 무정차하고 그냥 가신 12번 버스기사님 출근길에 비도오는데 내리는 승객이 없다고 그냥 지나가시면 기다리는 승객은 뭐가됩니까? 정말 너무하시네요.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주의 조치를 하였고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