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4월 8일 오후 4시 31분경 덕계사거리에서 노포동행 2100번을 탔습니다. 급히 타는 바람에 항상 사용하는 국민카드와 색깔이 비슷한 삼성카드를 찍었나 봅니다. 45분경 노포동에서 지하철로 환승해야해서 하차시 국민카드를 찍었는데, `감사합니다`란 멘트가 나와서 혹시나 싶어 현대카드로 다시 찍었는데, 또 `감사합니다`란 멘트가 뜨더군요..ㅠㅠ 전 부산사람이라 직행버스요금을 잘 몰라서 기사님이 환불해주시는데로 2700원만 받아서 내렸습니다. 뒷사람이 내리려고 기다리고 있었기때문에 경황이 없었거든요.. 오늘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내역 확인해보니, 삼성카드 - 1850원 국민카드 - 2700원 현대카드 - 2700원이 결제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여, 환불받지 못한 2700원을 환불요청합니다. 결제내역 첨부합니다. 확인후, 카드취소를 해주시든지 통장으로 입금부탁드려요.. 부산 202 12 011052 5 최인영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age2.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age3.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age1.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