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4월 8일 오후 4시 31분경 덕계사거리에서 노포동행 2100번을 탔습니다. 급히 타는 바람에 항상 사용하는 국민카드와 색깔이 비슷한 삼성카드를 찍었나 봅니다. 45분경 노포동에서 지하철로 환승해야해서 하차시 국민카드를 찍었는데, `감사합니다`란 멘트가 나와서 혹시나 싶어 현대카드로 다시 찍었는데, 또 `감사합니다`란 멘트가 뜨더군요..ㅠㅠ 전 부산사람이라 직행버스요금을 잘 몰라서 기사님이 환불해주시는데로 2700원만 받아서 내렸습니다. 뒷사람이 내리려고 기다리고 있었기때문에 경황이 없었거든요.. 오늘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내역 확인해보니, 삼성카드 - 1850원 국민카드 - 2700원 현대카드 - 2700원이 결제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여, 환불받지 못한 2700원을 환불요청합니다. 결제내역 첨부합니다. 확인후, 카드취소를 해주시든지 통장으로 입금부탁드려요.. 부산 202 12 011052 5 최인영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유선상으로 답변드렸듯이 고객님 2,700원 요금은 환불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