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후 3시 42분에 노포에서 출발하는 17번을 자주 이용합니다. 이 기사님께서는 사람들이 벨을 누르고 미리 문 앞에 서있어도 정차하지않고 지나가서 매번 내려달라고 말을 해야 정차합니다 혹은, 멈춰주지도 않고 무시하고 그대로 다음 정거장까지 갑니다. 처음에는 기사님께서 잠시 다른 생각을 했나 싶어서 이해하고 넘어갔는데 이게 계속되니 짜증도 나고, 17번 이용하기가 두려워집니다. 빨리 해결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17번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17번을 운행하는 승무원들에게 전달하여 고객님과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불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당사 홈페이지나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