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18년 5월 19일 일요일 09시부터 10시까지 법원 정거장에서 방어진을 가기 위해 무려 한시간이나 기다렸지만 결국 버스를 타지 못하고 시간과 돈 낭비 그리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네요 분명 정거장 표지판앞에서 버스를 기다렸지만 첫번째 09시 05분경 법원정거장을 지나친 버스는 정거장앞에 사람이 있음에도 아무런 확인 및 정차의 시도도 없이 지나쳤고 두번째 09시 50분경에 온 버스는 제가 정류장앞에서 손을 흔들면서 승차 요청 신호를 보냈지만 아예 한복판 차선으로 쌩하게 지나더군요 이럴려면 왜 정거장을 만들어서 힘들게 사람기다리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분좋은 일요일 아침에 1시간 넘게 길거리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며 고생한게 너무 화가나네요 푸른교통 홈페이지에서는 분명 부산노포에서 방어진행 버스 정류소에는 법원이 포함되었는데 왜 이런일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