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에 울산 공업탑에서 부산으로 직행버스를 타고 오는데 타면서 기사님이 카드 찍으라고 하셔서 분명히 카드를 찍어서 5500원을 냈는데 노포 버스터미널에서 내릴때 환승이 되나 싶어서 카드를 대었으나 하차가 안되길래 그냥 가려하였으나 기사님이 멈춰 세우고 카드 찍고 요금을 내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분명히 타면서 냈다고 하였지만 그냥 무시하고 찍으라고만 하시라더군요. 덕분에 이중청구가 되었습니다. 매우 불쾌하였습니다. 기사님은 이름은 모르겠지만 2019년 5월 20일에 울산에서 7시 15분 출발 운전하셨던 분이셨습니다.확인하시면 조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실때 카드단말기를 찍으시면 "승차 입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며 목적지에 도착하여 카드단말기를 찍으시면 "감사합니다"라는 음성이 나오면 고객 님의 결제카드가 승인됩니다. 저희 시외버스 이용요금 체계는 후불제 입니다. 저희 승무원원께서 강제결재를 시행하여 이중결재가 되었다면 고객님 카드사 확인 및 교통카드사(1588-8990)확인을 통하여 연락주시면 환불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 습니다.. .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