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19년 6월 14일 울산에서 출발하는 심야버스 울산 01:30 분 기사 심야버스 울산터미널 01:30분 기사 (이러면 알겠지요) 기사 이름을 몰라서) 이건 뭐 갑질중에 최고의 갑질이라고 해야되나 무슨 욕을 그렇게 심하게 지속적으로 하나요. 운수업이 인생 막차라는건 알지만 제발 사람인성보고 좀 뽑읍시다. 시대가 언제인데 아직도 운전기사가 쌍욕을 하나요. 푸근교통은 CS교육 안하나요.. 심각합니다. 내가 공짜로 타는것도 아니고,돈을 지불하고 사용하는데 그렇게 불편하게 해서 되나요. 전 이제 부터 푸른교통 이용하지 않을겁니다. 한번 가지고 그런게 아니게 이용할떄마다 기사들이 욕도 많이 하고,고객을 상당히 불편하게 하고,아무튼 푸른교통 기사들 끝내줍니다. 그리고 지인들 한테도 분명히 얘기 할겁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