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아침8시경 웅상중앙병원 앞에서 저희딸포함 세명이 정류장에서 1002번을 놓쳤습니다.시간안에 동래를 가야하기에 뒤에 도착한 차량번호8432 52번 버스 기사님께 동래가냐고 물어보는데 대꾸도 없이 바로 문을 닫으셨다구요? 저희딸이 문에 찡길뻔 했다고 합니다. 간다 안간다 말해주기가 어려우셨나요? 애가 문에 찡기기라도 했음 어쩔뻔했나요? 1002번을 탔더라면 좋았을껄 버스노선 알아볼 시간도 없이 바로 52번이 오길래 물어봤는데 물어보면 안되는거였나요? 아님 학생들이라 걍 무시하신건가요?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주임 주윤서 입니다. 말씀하신 52번 8432호 차량은 세원교통 차량입니다. 세원교통 홈페이지 http://www.sewonbus.com/ 로 문의 하시거나 세원교통 대표번호 055-384-6613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