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수고 많습니다. 3000번 리무진을 주말마다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요즘 통도사휴게소에 잠시 정차한다고 들어갔다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시간은 18:30 양산환승센터 출발 버스입니다. 울산역 도착시간이 19:10 이전에 도착을 하였지만 현재는 19:18에 도착하였습니다. KTX출발시간이 19:23입니다. 도착시간이 늦게되어 어려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통도사 휴게소에 정차를 하기 위해서는 출발시간을 18:20으로 변경을 요청 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저희 버스를 애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양산역환승센터 출발시간 변경 요청에 대해서는 실제 상황을 면밀히 검토하여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님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