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7 17:10 노포동에서 통도사-언양 가는 버스타려고 승차장에 도착했는데 17:10 딱 맞게 도착해서 기사님이 문닫고 차를 빼려는 상황이었습니다 후진하시려길래 문 열면 타려고 하는데 손 흔드시면서 아예 문도 안 열어주시네요 자리가 없었던 거면 이해하는데 맨 앞에만 봐도 빈자리 보이는데 왜 못타게 하는건데요? 표도 있는데 시간 딱 맞게 도착해서 미리 못 탔다고 하면 할 말 없지만 정확히 17:10이었어요 사람 봐놓고 문도 못 열어주시나요? 멀리 차 빼신 것도 아니고 후진하려던 중이었는데.. 안경쓰신 기사님 덕분에 25분이나 기다렸네요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육을 실시하여 이런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일교차가 매우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