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떤기사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울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푸른교통(노포동) 이라고 적혀있는 종이쪽에서 계시던 3명 기사님들 인성교육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기사님들 정말 예의가 없으시네요 분실물 찾으러 여쭤봤는데 세분 전부다 보는둥마는둥 귀찮다는듯이 짜증내시고 화내시고 물어본게 죄도아닌데 왜그렇게 사람을 기분나쁘게합니까? 인성교육좀 받으셔야겠습니다. 제에발 기사님들 뽑을때 인성을 보던가 주기적으로 인성교육좀 받았으면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