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19-12-20양산 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9시30분차를 기다리고 있는데 2차선으로 진입해서 세워야 할 차가 그냥 1차선으로 바로가서 서지않고 갈려고 하길래 위험한 도로에 뛰어들어서 손을 흔들고 있는데도 보고도 아주 빠르게 지나쳐 갔어요 . 일마치고 늣어서 그 앞차도 놓치고 20분이나 기다려서 탈려고 하는데 또 놓쳐버렸으니 얼마나 화가나는지 고객센터에 밤새 전화해도 안받고 아침에 또 전화해도 안받고하니 고객센터에는 직원이 있기는한지 의심스럽기 까지 하네요.제가 이런일을 몇번이나 격으면서도저히 그낭 넘어가서는 안될꺼 같아서 바쁜와중에도 이렇게 신고를 하게 되었내요...제발 부탁인데요 기사님들 힘드시겠지만 인상쓰지 마시구요 정확한 정차좀 부탁드려요 날씨도 추운에 세번이나 다른차 기다린다고 엄청 힘들었네요 해당 기사님한테 꼬옥 그러지마시라거 충고바람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정류소는 12월14일 월요일부터 양산E마트 주차장 입구방면으로 이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