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월 25일 23시20분 버스(동래->울산 방어진"양정 경유") 23시10분부터 한참을 기다려도 오질 않고 24분이 되니 다음 버스 23시50분 버스가 왔네요 기사분께 여쭤보니 정류소보다 한참 앞에 대기하고 있었다던데.. 그럼 팻말에 정류소 앞쪽에 있다고 표기를 해주셔야죠 집이 양정인데 덕분에 시간도 늦고 양정가는 버스도 못타고 밖에서 한참을 기다렸네요 기사분 말씀으로는 택시팻말이 먼저 세워져서 싸움나서 앞에 서있었던거라는데 그럼 고객들이 알아볼 수 있게 팻말을 좀 옮겨주셔야죠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입니다 먼저 저희승무원 잘못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해당노선 전 승무원들에게 고객님 같은 민원일 발생하지 않도록 알림을 통하여 계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기 많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