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내가 18일 낮9시50분에 덕계에서 타고 부산가는데 기사양반이 차가 삐뚤빼뚤가고 옆에 휴대폰을 보고 운전하는데 너무불안하네요 덕계주민들이 위험한버스를 타고 이용하는 자체가 이해가 않갑니다. 요금도 오르고 짜증나는데 이런식으로 버스를 이용해야하는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제발 교육을 시켜 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58번 8339호 해당 승무원 이상민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부분에 대하여 교육을 받고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무계장 전재찬 입니다. 해당승무원 면담하여 휴대폰사용을 근절하도록 조치를 하였습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이용할수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문제로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