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58번 버스 무정차 건으로 신고합니다 3월 9일 오후 8시 25분경 대동 이미지 타운 2차 버스 정류장에서 비 맞아가며 버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58번 버스가 오는 걸 확인하고 탑승하려고 앞쪽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버스가 멈추지도 않고 잠깐 속도 줄이기만 하더니그냥 쑥 하고 가더군요.. 놀라서 우산도 흔들어 보았지만 결국 멈추지도 않은 채로 가버리는데 다음차 기다릴 여유가 없어서 8000원 내고 덕계까지 택시 타고 갔습니다 ㅡㅡ 제가 폰을 보고 있었다거나 다른 일에 집중한다고 버스 오는 걸 알아차리지 못했다면 당연히 신경 쓰지 못한 제 책임이지만 버스 오는 걸 확인하고 앞에 타려고 대기타는 사람이 있는데 버스를 멈추지도 않고 그냥 가버리는 기사님은 대체 뭔가요? 버스 정류장에 사람이 있으면 승객이 타든 안타든 버스를 멈추고 문을 열고 타는 승객이 없다면 가는게 버스운영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무과장 전재찬 입니다. 먼저 사과말씀 드리겠습니다. 해당승무원을 불려 CCTV확인을 하였고 지나가던 행인우산에 가려 고객님을 미쳐 발견 못한점 해당승무원이 깊이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