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부산에서 12시 45분에 출발하는 방어진행 심야버스가 오지 않았습니다.. 그 버스가 울산 롯데백화점앞에 평상시에 1시 30~40분 전후로 많이 탔기에 오늘은 여유롭게 1시 20분부터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2시넘어서도 오지 않아 결국 2만원 가까이 택시비 써 가면서 집에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시간표가 변경되었다고 들었는데 변경된 시간표에도 12시 45분 버스가 있었는데 왜 안왔는지 궁금하네요.. 추위속에서 40분이나 떨다면서 기다리다 택시타고가는데 택시비는 있는대로 날려먹고 너무 화가나는 마음으로 택시타고 가면서 글 남깁니다... 시간표 증거사진 첨부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내용을 확인한 결과 24:45분 방어진발 출발차량이 울산 공업탑부근에서 승무원이 운행차량의 이상을 발견하여 방어진까지 운행이 불가할꺼라 판단하여 울산터미널에 긴급주차후 운행을 종료하였습니다. 미연에 차량의 사전정비를 철저히하여 위와 같은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여 운행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출하신 비용에 대하여는 당사로 연락주시면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 051-508-0917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