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저가 학생인데 버스를 타고 카드를 찍기전에 학생이요 했는데 갑자기 저에게 뭐라고? 뭐라고? 다시한번 말해봐 뭐라고? 하시면서 저가 학생인데요.. 라고했는데 저에게 내가 니친구야? 하시면서 저에게 인상을 쓰시고 저에게 화를 내셨습니다 강력히 처벌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해당승무원에게 고객님의 민원내용을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서 탑승하실때 저희 승무뭔에게 "학생" 이렇게 짧게 말씀을 하셨고, 그 부분에 대하여 고객님이 학생이라 훈계성 말투로 그렇게 말을 하면 안되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으나, 위의 내용처럼 그런식으로 말씀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사자간의 내용이 서로 상의한 부분이 있고, 그것에 대한 검증은 지금 확인할 방법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해당노선 승무원들에게 사소한 말투로 서로간의 감정이 다치는 부분이 있기에 조금 더 세심한 응대를 할수 있도록 당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