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0월 4일 12시 49분경 농협은행웅상지점 지나간 2100번 버스기사님 손님이 서있는데도 쌩하고 지나가버리시더군요 버스기사님이 아니라 택시기사님인가요? 제가 손을 들고기다렸어야했나요? 아니면 태우고싶을때 태우거나 따로 추첨을통해 뽑힌 손님만 탈 수있는건가요? 손님이서있으면 대부분 기사님들은 정차한 후 손님들의 탑승여부를 확인 후 운행을 하시던데 탈거라는 의사표현로 도로변 가까이까지 나와서있었는데 그냥 지나치시더군요 너무 어이가없어서 당시 시간 버스번호까지 다 보고 메모해놨습니다. 이런 "기사"님 "한명"때문에 푸른교통에서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다른 기사님들 욕먹으시지않게 주의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기사님은 일에대한 직업정신과 프로정신을 좀 더 가지실 필요가있을것같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