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0/29 장전역에서 수십분을 기다렸는데 무정차로 그냥 통과하시네요? 8317번인거 같은데 정류장근방 버스가 많더라도 진입할 생각도 없이 그냥 지나치셔서 덕분에 한참 더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짜 육성으로 욕하려다가 참게 해주는 인내심을 기르게 해주셔서 아주 고맙습니다. 대중교통 하루이틀 이용하는거 아닌데, 바쁘고 피곤해죽겠는데 ㅈ같은 경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주임 황추경 입니다 먼저 당사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차량의 영상을 확인해보니 장전역를 진입하지 않고 1차로로 진행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승무원은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내규정에 따라 행정처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해당노선 승무원들에게도 각별히 주의 및 지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