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류장에 정차할 생각 아예없이 쌩쌩 지나가는거 때문에 5번 정도 놓쳐서 진짜 빡쳐서 글씁니다. 정차좀 제대로 하고 가세요. 내릴 사람 없으면 안설겁니까 히치하이킹이라도 해요? 어떻게 타라는거야 두달 전쯤 롯데마트 정류장 그리고 12.18 4시 25분 현대백화점 앞 이때까지 글올라온거 보니까 상습적인데 제대로 교육하는거 맞아요?
정류장에 정차할 생각 아예없이 쌩쌩 지나가는거 때문에 5번 정도 놓쳐서 진짜 빡쳐서 글씁니다. 정차좀 제대로 하고 가세요. 내릴 사람 없으면 안설겁니까 히치하이킹이라도 해요? 어떻게 타라는거야 두달 전쯤 롯데마트 정류장 그리고 12.18 4시 25분 현대백화점 앞 이때까지 글올라온거 보니까 상습적인데 제대로 교육하는거 맞아요?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승무원 류 해석입니다. 먼저 하루 일과 시간에 영향 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의 무정차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항상 한분한분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으로 업무에 임하였으나 저의 한순간의 실수로 고객님의 민원을 발생시키게 되었습니다.이점 거듭 사과 드리며 이번 일을 거울 삼아 다시는 같은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업무 에 임하겠습니다. 매서운 추위 감기조심 하시고. 아울러 전국적 대 유행인 코로나19 를 잘 극복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