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평소 시민들의 불편함을 들어드리는 푸른교통 관계자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다름이 아니라~~ 20201229 18:00경 58번버스를 덕계에서 승차하였으나 카드오류로 3~4회 체크하였으나 기사분의 오류로 두번이나 체크하였는데도 사과하지않고 1450원이 두번 체크되어 2900원이 본인의 계좌에서 빠져나간 사실이 있읍니다. 큰금액이 아니지만 본인은 빠져나간후에 이사실을 알았기에 본인말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당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필코 사실관계를 밝혀 더이상 피해자가 발생하지않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안호성 고객님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저희 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055-389-2346으로 연락주시면 유선상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