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저는 시민입니다 오늘 14:57경 덕계 메가마트인가 거기 서 탔는데 기사님이 마스크 코까지 계속 안올리시고 운행을 하시더군요 마스크를 옳바르게 써야 코로나 예방 할수 있지 않는가요? 그리고 요샌 마스크 제대로 안쓰거나 착용 안하면 과태료 내야되는거 모르십니까? 또 마스크 안해서 확진발생시 방역비용까지 청구 한다는게 그것도 모르십니까? 제발 마스크 옳바르게 써서 코로나19 예방 합시다.. 안그래도 요새 나라가 어려운데 코로나 예방해서 나라 경제가 정상적으로 돌아와야 되지 않겠습니까.. 마스크가 백신 입니다! 지킬껀 제발 지킵시다 누구는 쓰고 싶어서 쓰는줄 압니까? 저도 마스크가 좋아서 쓰는거 아닙니다.. 다 나 뿐만 아니라 타인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옳바르기 착용 합시다!
반갑습니다..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입니다..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지금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사람들이 힘들고 민감한 시기 입니다.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승무원은 개인면담을 통하여 주의 및 지도계몽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