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5 14:41 월평교차로 지나는 58차량이요. 아무리 버스를 둘러봐도 기사 이름이 안 나와서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어떤 할머니께서 짐바구니를 들고 타셨는데 말투를 너무 험악하게 소리를 지르면서 안으로 치우라고 하셨어요 충분히 통로 자리를 확보했는데도 계속 소리지르셔서 결국 여유 좌석이 많은데도 뒤에서 서서 가셨네요. 안전을 생각하는 건 알지만 승객들에게 친절할 필요가 있네요 매우 불쾌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원 고객님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진 민원은 CCTV 확인 결과 노포동에서 짐바구니를 들고 승차하신 할머님께서 차내 통로를 일부 걸쳐서 짐을 두신 상황때문에 저희 승무원이 다소 예민하게 반응하여 벌어진 상황으로 파악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고객님의 민원을 전달하여 고객님들께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지도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