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11시47분 금정세무서발 58번 8344호 버스를 타려고했는데 버스문을 안 열어주시네요 버스를 기다리고있는 사람이 보이셨을텐데 늦으셨다고 그냥 가버리시면 어떻하죠? 20분정도 기다렸다보니 조금 더 그렇네요...;; 출?퇴근할때 푸른교통 애용하는데 아쉬운 마음에 문의드립니다.... 늦으시고, 급하시더라도 사람은 태워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승무원 정인우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제 정황을 말씀드리자면 금정세무서에 정차하여 승객분들을 하차시켜드린 후 승차하실 손님이 있으신지 육안으로 확인해 보았으나 손님께서 휴대폰을 보시며 승차하시겠다는 의향이 없으신것으로 보여 부득이 차를 정차하지 못하였습니다. 저의 불찰로 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