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5월26일 59번을 타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기사님 뒷좌석에 앉게 되었는데, 아크릴판으로 되어 있어 앞이 보였습니다. 신호대기중 기사님 폰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직도 폰을 보는 기사님이 계신가 싶어, 이름을 확인하고 내렸습니다. 59번 조도현 기사님... 신호대기중 몇번 폰 보는 모습이 더 보였고, 이거는 아니다 싶었습니다. 다른 기사님들은 인사도 잘하시던데, 조도현 기사님은 인사도 없으시네요. 푸른교통 사장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입니다. 꼭 큰일이 일어나야만 휴대폰교육을 시키시나요? 맘 놓고 탈수있는 푸른교통을 만들어 주세요. 불안해서 푸른교통 못타겠습니다. 사장님 보고계십니까?
안녕하세요 승무원 조도현 입니다 제가 입사 후 초심을 잃었던 것 같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다시 초심을 찾아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