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신평에서 부산행 10시15분 직행을 타기위해 터미널에 갔습니다. 대기하고 있는 다른분들이 좀 계셨는데 15분이 넘었는데 버스가 안들어옵니다. 신평터미널 근무하시는분 으로 추정되는 분이 어딘가 통화하는데 언양에서 출발했다고 답을 들은거 같습니다만 그때 이미 10시20분이 지난 시간입니다 결국 10시 51분쯤 (시간표상 50분차량)도착 한 노포행 차량편(신평에서 만석)에 탑승했습니다. 신평터미널 무인이라 따로 공지는 어려운데 50분차 기사님도 앞전 차량 결행에 대해선 언급이 없으셨습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언양직행 승무원 한용희입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운행시간표를 평일로 착각하여 10분 일찍 출발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장마철 건강조심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