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1.8 .6일 오후 21:00 전10분 정도 2100번버스 기사님 덕계메가마트 울산 방향 분명히 버스 타기전 무거동 가냐는 질문에 안간다고 손흔들던 기사님 덕분에 더운데 10분이상 기다리다 결국 더많은 노선오는곳 찾아서 덕계사거리2300번 버스타고 울산 갑니다 물어보면 마스크껴서 잘 못알아 들었다하실까 걱정이네요~ 덕분에 더운데 고생하네요 울산 평생살다 직장이 양산이라 양산에서 버스 가끔탈때 정말친절해요 근데 부산ㆍ울산 버스기사분들 진짜 불친절해요 대놓고 욕을한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냥 느껴져요 좀 친절하게 손님 대해주셨으면해요 덕분에 더운데 한참기다리다 같은 노선 다음꺼 타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근데 트램 빨리생겨서 버스안탔으면하네요 앞으로 어차피 고쳐질꺼 없지만 쫌 친절합시다 제발 별점 한개도 아깝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