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1.8 .6일 오후 21:00 전10분 정도 2100번버스 기사님 덕계메가마트 울산 방향 분명히 버스 타기전 무거동 가냐는 질문에 안간다고 손흔들던 기사님 덕분에 더운데 10분이상 기다리다 결국 더많은 노선오는곳 찾아서 덕계사거리2300번 버스타고 울산 갑니다 물어보면 마스크껴서 잘 못알아 들었다하실까 걱정이네요~ 덕분에 더운데 고생하네요 울산 평생살다 직장이 양산이라 양산에서 버스 가끔탈때 정말친절해요 근데 부산ㆍ울산 버스기사분들 진짜 불친절해요 대놓고 욕을한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냥 느껴져요 좀 친절하게 손님 대해주셨으면해요 덕분에 더운데 한참기다리다 같은 노선 다음꺼 타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근데 트램 빨리생겨서 버스안탔으면하네요 앞으로 어차피 고쳐질꺼 없지만 쫌 친절합시다 제발 별점 한개도 아깝네요
안녕하세요. 당시 승무원 문흥철입니다. 저는 여지껏 울산대학교쪽을 무거동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무거동 가냐는 질문에 저는 안갑니다라고 손흔들었는데 고객님입장에서는 약간의 불친절로 받아들일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고객응대부분에서 좀 더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