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5시경 삼산 방면으로 영해마을 정류장에 버스가 정차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버스를 타기위해 다 앞에 모여서 버스를 쳐다봣는데 속도도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장난합니까? 그 버스 타려고 계속 기다렷는데 그런 그 다음버스를 또 그만큼 기다려야합니다 진짜 화나고 짜증납니다
이보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시 운행차량 확인결과 차량내 승객이 많아 입석이 되어있는 상태였고 승무원이 더이상 승객을 승차시킬 수 없다는 판단을 하고 영해마을 정류소를 지나면서 타지 못한다고 손짓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승객분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정류소에 정차하여 승차공간이 없다는 것을 확인시켜 드리지 않은 저희 승무원의 행동은 잘못되었습니다. 이런 일에 관해 승무원교육하여 오해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