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9.25오후2시경 덕계메가마트 정류장서 어린아이2명 어른1명 버스정차파란테두리선 안에서2번이나 승객들보고도 그냥지나침.장난하나 어떻게 조취해줄건가요?씨씨티비까고 그기사확인하고 어떻게 시정조취했는지 저한테 확인전화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말씀해주신 오후 2시경 덕계메가마트 정류소 CCTV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해당 승무원이 천천히 서행하며 탑승하는 승객을 확인하고 탑승객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출발하는 순간 승객분께서 뛰어오고계셨습니다. 그러나 뛰어오시는 모습이 플랜카드에 가려서 해당승무원이 미쳐 발견하지 못하고 출발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부분에서도 신경써서 승객분들이 탑승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건강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