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저희 아버님이 그쪽으로 일을 다니시는데 노선변경 되고 오늘 12월5일 56번 버스기다리시는데 안왔다고 하시네요 추운겨울 어르신이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시긴표보니 양산환승세터에서 8시50분 첫차이던데 구터미널 정류소에서 8시40분부터 기다린버스가 9시20분이 넘도록 오지않아서 서창쪽인 집으로 오시지도 못하고 걱정하시다 결국 부산쪽나가는 버스타고 집으로 오신다고 연락오셨네요 일요일이라 푸른교통쪽도 전화받지않으셔서 이렇게 올려봅니디 어떻게 된상황인지요~ 버스가 시간이자주있는것도 아닌데 버스기 오지않으면 그버스 다음버스는 12시 넘어야 있어요 버스가 제때 출발한건지 건너뛴건지 노선변경후 기존타더사람들이 피해가 가지는 않아야하는거 아닐까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