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월 8일 21:33 태화강역 발 2100번 버스가 번영사거리 정류장을 정차하지 않고 가는 바람에 추위에 오랜시간 기다리고 중요한 약속도 늦게 되었습니다. 정류장에 사람이 없는것도 아니고 뭐가 그리 바빠서 정차도 하지않고 쌩 지나치는 것이죠? 심지어 늦은 시간 양산 부산행 버스라면 더더욱 신중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외진곳도 아닌 도심한복판에서 황당한 일을 겪어서 불편을 무릅쓰고 글써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울산발 21:33분 2100번 운행차량 승무원 입니다. 먼저 고객님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날씨도 추우신데 저의 실수로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 부터는 위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더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