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2년 2월9일 오전 8시30분 경 두실역에서 탑승한 승객입니다 승객의 질문에 답도 안 해주고 착선 전에 급발진 해서 넘어질 뻔해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운전자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었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운전을 하는지 의문입니다 승객이 이정도로 불쾌감을 느낄 정도면 다른 승객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 운전자에 대한 교육을 좀 부탁드립니다. 너무 불쾌하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